기사최종편집일 2024-07-17 23:17
연예

한지민, 10년 만의 음악 활동…폴킴과 듀엣, 봄 시즌송 발매 '수익금 기부'

기사입력 2024.04.12 14:13 / 기사수정 2024.04.12 14:13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한지민과 폴킴이 봄의 정점에서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싱글을 선물한다.

두 사람은 오는 15일 오후 6시 스페셜 싱글 '한 정거장 더 가서 내릴래요'를 발매한다.

러블리 듀엣의 결성이자 새로운 봄 시즌송의 탄생을 알리는 싱글로, 한지민의 음악 작업은 2014년 영화 '플랜맨' OST 참여 이후 10년 만이다.

한지민은 지난 해 KBS 2TV '더 시즌즈-최정훈의 밤의 공원'에 출연해 노래 솜씨를 뽐낸 것은 물론, 팬미팅에서도 팬들을 위한 노래를 선사한 바 있다.

폴킴의 소속사는 공식 SNS를 통해 '한 정거장 더 가서 내릴래요' 티저 영상을 깜짝 공개하고 두 사람의 협업을 알렸다. 

곡 일부가 공개된 티저에는 한지민과 폴킴의 감미로운 보이스가 귓가를 사로잡는다. 

이와 함께 드로잉북에 벚꽃과 어우러진 두 남녀의 기차 안 장면은 봄의 설렘을 고스란히 담고 있어 시선을 모은다.

'한 정거장 더 가서 내릴래요'는 벚꽃이 흩날리는 봄에 기차에서 처음 만나는 두 남녀의 설레는 러브 스토리를 담고 있다.

또 싱글 발매 음원 수익금은 도움이 필요한 곳에 기부할 예정이다.

폴킴과 한지민의 '한 정거장 더 가서 내릴래요'는 15일 오후 6시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베일을 벗는다.

사진 = 와이예스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