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30 11:24
연예

주지훈 "전 여자친구, 김희철과 너무 닮아…가슴 찡하다" (만날텐데)

기사입력 2024.04.09 19:18 / 기사수정 2024.04.09 19:18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주지훈이 김희철을 바라보며 전 여자친구를 떠올렸다.

9일 유튜브 채널 '성시경'에는 '주지훈,김희철 귀여운 동생들이랑 즐겁게 한잔(?)했습니다'라는 제목의 '만날텐데' 에피소드가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김희철은 "오늘 안주가 너무 맛있어서 술이 없어도 될 것 같다"며 성시경의 요리 실력에 감탄했다.

김희철은 또 "규현이 취한 거 정말 보기 힘들다. 나도 활동하면서 많이 보지는 못했는데 여기서 취했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주지훈은 김희철을 바라보며 "네가 말을 많이 하니까 널 보고 있지 않냐"며 "가슴이 찡한 게, (김희철이) 내 전 여친을 너무 닮았다. 똑같이 생겼다"고 말했다.

그러자 김희철은 "전 여친이 김병옥 형님이냐"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좋아하는 사람이 있으면 어떻게 하냐"는 질문에 주지훈은 "좋아하는 사람이 있으면 지켜보는 스타일이다"고 답했다.

이에 김희철은 "너무 음흉하지 않냐"고 반응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자 성시경은 "그러니까 성격인 거다, 너(김희철)는 바로 가서 말 걸고 주지훈은 지켜보고"라고 말했다.

성시경은 "개인 여행으로 독일에 갔다. 비행기 이륙하기 전에 화장실에 갔는데 누가 들어가 있는 거다"라고 운을 뗐다.

이어 "그런데 신세경 배우가 있는 거다. 사람이 참 이게, 앞으로 10시간 한국까지 가는데 '앞으로 인사 해? 말아?' 하는 생각이 들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망설이다가 10시간을 그냥 갔다"며 "희철이었으면 그냥 앞에 앉았다. 무릎 꿇고"라고 말했다.

이에 김희철은 "나라면 입석에서 갔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성시경 SUNG SI KYUNG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