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00:38
연예

이혜원, "♥안정환과 신혼여행 못 가…가서 다퉈봤으면" 섭섭 (선 넘은 패밀리)

기사입력 2024.03.06 10:27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선 넘은 패밀리'의 안정환X이혜원 부부가 신혼여행을 못 갔다고 밝힌다.

8일 방송하는 채널A ‘선 넘은 패밀리’에서는 덴마크-베트남-미국 ‘선넘팸’들이 각국의 독특한 문화를 소개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먼저 덴마크에 살고 있는 손지희X마크 부부는 주말을 맞아 가족끼리 북유럽 ‘휘게 문화’를 즐기는 모습을 보여준다. 새 ‘베트남 선넘팸’ 이헌기-릴리 부부는 신혼여행으로 하롱베이의 크루즈에 탑승, 알찬 ‘1박2일’ 투어 코스를 체험하고, 마지막으로 ‘미국 선넘팸’ 김한나-리고베르토는 시카고 외곽에 위치한 멕시코 마을인 ‘리틀 빌리지’에서 매 주말마다 멕시코 대가족이 모여 파티를 하는 현장을 선보인다.

이날 4MC 안정환-이혜원-유세윤-송진우와 첫인사를 나눈 이헌기-릴리 부부는 호치민의 럭셔리한 ‘리버뷰’ 신혼집을 공개한 뒤, “결혼식만 14시간 동안 치렀다”는 비화와 함께 뒤늦은 신혼여행에 나선다. 이들은 이후 베트남 북쪽에 위치한 대표 관광지인 하롱베이에 도착해 초호화 크루즈에 탑승해 랜드마크인 루온동굴&항루원, 티톱섬 등을 둘러보며 1박2일 동안의 꿈 같은 시간을 즐긴다.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MC 안정환은 “우리 부부의 경우 결혼 당시 (축구) 시즌 중이라 신혼여행을 못 갔다”고 밝힌다. “못 가본 신혼여행에 대한 로망이 있었겠다”는 유세윤의 질문에 안정환은 “대신 신혼 시절 이탈리아에 거주하며 여러 곳을 돌아다녔고, 이후로도 해마다 가족 여행을 다녀서 괜찮다”며 덤덤한 모습을 보였다.

반면 아내 이혜원은 “내 생각도 좀 물어봐 달라”고 하더니 ‘반격’에 나선다. 이혜원은 “주변 사람들에게 ‘신혼여행을 못 갔다’는 이야기를 지금까지도 한다. 나도 신혼여행에 가서 다투기라도 했으면 좋겠다”고 토로한다. 

이에 안정환은 “그럼 오늘 다툴까?”라고 너스레를 떨어 현장을 폭소로 물들인다.

그런데 스튜디오에서의 토크 직후, 이헌기-릴리 부부도 에어컨 ‘온도’ 이슈로 투닥거리는가 하더니, 순식간에 냉랭한 분위기를 형성한다. 이를 지켜보던 ‘결혼 선배’ 출연진들은 “우와, 이혜원의 바람대로 신혼여행에서 다툰다”라며 ‘꿀잼 관전’에 돌입한다. 

이와 관련 이헌기-릴리 부부는 영상 통화를 통해서 당시의 솔직한 속내를 털어놓는다. 과연 두 사람의 하롱베이 ‘크루즈 투어’가 아름답게 마무리 될 수 있을지에 관심이 쏠린다.

채널A ‘선 넘은 패밀리’는 8일 오후 9시 40분 방송된다.

사진=채널A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