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2-25 00:52
게임

넷마블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 신규 영웅 '테라' 업데이트

기사입력 2024.01.27 14:04



(엑스포츠뉴스 임재형 기자) 넷마블의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에 새로운 영웅 '테라'가 업데이트됐다.

26일 넷마블은 에픽스토어, 스팀을 통해 얼리 액세스 중인 TPS MOBA PC게임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에 신규 영웅 '테라'를 업데이트했다. 코르티아 연합국 왕실의 호위기사인 ‘테라’는 도끼와 방패를 들고 전장을 누비는 영웅 캐릭터다.

'테라'는 압도적인 피지컬과 힘, 전투 실력을 앞세워 카타브 인근 마을의 수비대로 활약하며 명성을 쌓았다. 왕실 근위대가 출범할 때 여왕이 직접 ‘테라’를 찾아가 기사로 지목하면서 초대 근위대의 기사가 된 배경을 지니고 있다. 특히, ‘테라’는 지난해 12월 28일 추가된 신규 영웅 ‘보리스’ 업데이트 당시 게임 로비화면에 모습을 드러내면서 이용자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은 바 있다.

보유 스킬로는 ▲최대 3회 연속으로 도끼를 휘둘러 범위 내 적에게 피해를 주는 ‘무자비한 공격’ ▲지정한 위치로 도약 후 착지하며 범위 내 적에게 피해를 주고 둔화시키는 ‘지면 강타’ ▲자신에게 적용된 해로운 효과 제거 및 보호막 획득, 투사체 차단 등의 효과를 지닌 ‘철옹성’ 등이 있다.

이 밖에도 마스터 스킨 1종(테라), 영웅 등급 스킨 2종(테라, 램페이지), 희귀 등급 스킨 1종(제나)이 추가됐으며, 훈련장 기능 개선과 게임 결과 화면의 연출 및 사운드 개선 작업이 진행됐다.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은 TPS와 MOBA 장르가 혼합된 게임으로 각각 독특한 스킬을 가진 영웅 중 하나를 선택해 5대5로 상대편 기지를 파괴하는 게임이다. 3인칭 시점에서 오는 리얼한 공간감과 영웅, 100여 종 아이템의 무한한 조합을 바탕으로 실시간으로 급변하는 전황 속에서 다양한 전략을 체험할 수 있다.

사진=넷마블 제공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