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14:03
연예

'오징어 게임2' 세트장 최초 공개…"새로운 게임, 깊어진 메시지" [엑's 현장]

기사입력 2023.12.08 08:30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오징어 게임' 시즌2가 내년 공개를 앞두고 세트장 일부를 공개했다.

지난 7일 충청도 모처에서 '오징어 게임' 시즌2의 세트장 공개가 이루어졌다. 이날 현장에는 황동혁 감독과 퍼스트맨스튜디오의 김지연 대표, 채경선 미술감독이 함께했다.

이날 '오징어 게임' 시즌1부터 메가폰을 잡은 황동혁 감독은 "많은 분들의 관심과 응원 속에 지난 7월부터 시즌2 촬영 중이다. 어깨가 무겁지만 기다려주신 만큼 좋은 작품으로 보답하겠다"며 "새로운 게임, 새로운 캐릭터과 함께 펼쳐질 더욱 깊어진 이야기와 메시지를 기대해 주셔도 좋다"라며 기대감을 높였다.

이어 김지연 대표는 "시즌2에 대한 전세계적 관심과 기대에 보답하기 위해서라도 열심히 노력해 훌륭한 작품을 보여드려야 한다는 각오로 모든 제작진과 출연진이 최선을 다해 촬영에 임하고 있다.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채경선 미술감독은 '오징어 게임'을 통해 74회 크리에이티브 아츠 에미상 내러티브 컨템포러리 프로그램 부문 프로덕션 디자인상(1시간 이상) 수상을 하기도 했다. 

그는 "시즌1에 보내주신 큰 사랑과 시즌2에 대한 많은 분들의 기대감에 큰 책임감을 느낀다. 황동혁 감독님의 크레이티브 비전과 주제 의식을 잘 구현해 낼 수 있도록 미술팀 모두가 힘쓰고 있다"고 시즌2 작업 과정을 전했다.

이날 '오징어 게임'의 상징과도 같은 주요 세트 2곳이 공개되었다. 새롭게 펼쳐질 시즌2의 이야기를 짐작케 하는 요소도 선공개돼, 이 공간을 배경으로 펼쳐질 드라마틱한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한껏 고조시켰다.

한편, 지난 7월부터 촬영을 시작한 '오징어 게임' 시즌2는 내년까지 촬영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넷플릭스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