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8 14:30
연예

"총 맞은 것 같아"…실제 테러현장 같은 미션에 MC들 '덜컥' (강철부대3)

기사입력 2023.11.07 09:22 / 기사수정 2023.11.07 09:22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강철부대3’ 4강전 첫 번째 미션인 ‘마약 소탕 작전’에서 충격적인 교전이 발발해 MC군단의 심장을 떨리게 만든다.
 
7일 방송하는 ENA·채널A 공동 제작 예능 ‘강철부대3’회에서는 4강 토너먼트의 첫 번째 미션 ‘마약 소탕 작전’에 나선 특수부대들이 역대급 스케일의 대테러 전술 미션을 벌인다. 

이날 4강에 오른 UDT, 707, HID, 미 특수부대(USSF) 중 두 부대는 4강 대진에 따라 거대한 항만으로 이동한다. 깜깜한 밤, 두 부대 앞에 나타난 최영재 마스터는 “이번 4강 토너먼트의 작전명은 ‘마약 소탕 작전’이다”라고 발표한다. 그러면서 “이번 미션은 ‘타임어택’ 없이 총상 개수로 승패가 결정된다. 단 제한시간 20분”이라고 설명한다. 



안전과 스피드 모두 챙겨야 하는 역대급 난이도에 두 부대는 작전 회의에 돌입하고, 드디어 한 부대가 먼저 미션을 시작한다.

우선, 이 부대는 항구에 정박된 거대한 선박에 올라 초스피드로 대항군을 섬멸한다. 이어 각자의 포지션을 자유자재로 바꿔가며 물 흐르듯 작전을 수행한다. 그러나 선박의 기관실로 향하는 복도가 좁아 일렬로 움직여야 하자, 대항군을 피할 공간이 없어 위기 상황에 맞닥뜨린다. 

이를 본 스튜디오 MC 김동현은 “와, 진짜 실전”이라며 숨죽여 몰입한다. 그런데 이때, 대항군의 급습과 충격적인 교전이 벌어지고, 실제 테러 현장 같은 총소리가 난무하자 MC 김희철과 윤두준은 “영화 같다”, “(대원이) 총에 맞은 것 같아, 어떡해”라며 걱정을 폭발시킨다.

잠시 후, 대원들은 선박에 이어 지상 50m 높이의 크레인에서의 미션을 클리어한 뒤, 컨테이너 구간으로 돌진하는데 여기서도 수많은 대항군이 쏟아져 나온다. 이에 한 대원은 “(우리가) 미션에 몰입해서 모두 흥분한 상태다. 작전 때 회의했던 것보다 너무 빠른 속도로 움직인 것 같다”며 이상함을 감지한다. 

MC 김성주-김희철 역시 “흥분을 좀 가라앉혀야 한다”고 몰입하는데, 갑자기 한 대원이 홀로 적진으로 돌진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과연 첫 번째로 4강전 미션에 나선 이 부대가 성공리에 작전을 마쳤을지 궁금증이 쏠리는 가운데, 역대급 교전으로 MC군단의 심장을 쫄깃하게 만든 ‘마약 소탕 작전’ 현장은 7일 오후 10시 30분 방송하는 ENA·채널A ‘강철부대3’ 8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강철부대3’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