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30 13:02
연예

송은이 만든 '개세모', 29금→건물주 썰까지 개그맨들 '매운맛 토크' 관심

기사입력 2023.10.23 11:23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개세모'가 개그맨들의 새로운 활로를 개척했다는 평을 얻고 있다.

컨텐츠랩 비보의 공식 유튜브 채널 비보티비가 지난 9월부터 새 콘텐츠 '개세모(개그맨 세 명이 모이면)'를 선보였다. 

'개세모'는 "개그맨들이 모여서 별 거 안 해도 너무 웃기다. 뭐 할지는 모르지만 개그맨들을 모아보면 어때?"라는 송은이의 아이디어에서 시작됐다. 먹기만 하고, 소리만 치고, 가만히 있어도 되는 '개세모'는 개그맨들이 자유롭게 놀 수 있는 공간인 만큼, 티저부터 대중들의 뜨거운 기대를 받았다. 



신기루, 이은형, 허안나의 조합을 시작으로 조세호, 남창희, 강재준, 이은지, 신규진, 나선욱, 문세윤, 최성민, 황제성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개그맨들은 '개세모'에서 잠자리 토크, 50억 보유 썰, 건물주 썰 등 제약 없는 매운맛 토크들과 대중들의 배꼽을 잡은 다양한 에피소드들을 쏟아냈다.

특히 최근 개그 TV프로그램들이 사라지면서 개그맨들이 설 무대가 줄어든 가운데, '개세모'에서는 그동안 개그 프로그램들에서 활약했던 얼굴들을 다시 한 번 만날 수 있어 "개그맨들 설 자리가 점점 없는데, 이런 기획 너무 좋다" 등의 반응도 이끌어냈다.   

이처럼 '개세모'라는 개그맨들의 새로운 풀을 구축한 컨텐츠랩 비보는 "우리의 판을 만들어 보자"라며 송은이가 직접 제작한 '비밀보장'을 시작으로 성장해왔다. 

이후 다양한 콘텐츠부터 방송 제작, 최근에는 장항준 감독의 영화 '오픈 더 도어'까지 선보이고 있는 만큼, 계속해서 영역을 확장해가고 있는 컨텐츠랩 비보의 행보에 관심이 모인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유튜브 비보티비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