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16:57
연예

헬로비너스 출신 송주희, 오늘(21일) 비연예인과 결혼…임신 겹경사 [엑's 투데이]

기사입력 2023.10.21 09:43 / 기사수정 2023.10.21 09:43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그룹 헬로비너스 출신 송주희(앨리스)가 결혼한다. 

송주희는 21일 서울 모처에서 비연예인과 백년가약을 맺는다. 결혼식은 비연예인인 예비신랑 측을 배려해 비공개 가족 결혼식으로 진행한다. 

송주희는 지난 6일 "늘 걱정 많고 겁 많던 제가 요즘 큰 안정감을 느끼며 행복한 시간들을 보내고 있다. 이는 저의 시간들을 함께 채워주는 사람이 있어 가능한 것 같다. 그래서 저는 그분과 결혼을 약속했고 이달 결혼식을 올린다"며 결혼 소식을 알렸다.

예비신랑에 대해서는 "제가 존경하는 그 사람은 곁에서 언제나 좋은 영향을 주는 섬세하고 따뜻한 사람이다. 지금 저에게는 너무나 감사하고 소중한 사람"이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모든 순간, 매 선택에 응원을 보내주셨던 분들인 것을 알기에 설레는 마음으로 용기 내어 여러분께 소식을 전한다"며 "몇 달 남지 않은 올해, 여러분께 행복한 일만 가득하기를 기도하겠다. 그리고 저의 새로운 시작에 많은 응원과 축복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10일에는 임신 소식도 알려져 많은 축하를 받았다. 



송주희는 2012년 헬로비너스로 데뷔했다. 이후 배우로 전향해 드라마 '야경꾼 일지', '복수해라', '어느 날 우리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올슉업', '넌센스2', '사랑의 불시착' 등 다수의 뮤지컬 작품에서도 활약했다.

한편 송주희는 헬로비너스 멤버 중 세 번째로 품절녀 대열에 합류했다. 앞서 채주화(라임)가 지난해 3월 10살 연상의 비연예인과 결혼, 이달 첫 아들을 품에 안았다. 유나결(여름)은 지난 5월 헬로비너스 활동 당시 매니저와 결혼했다. 또한 윤조는 송주희 다음으로 오는 11월 배우 김동호와 백년가약을 맺는다.

사진 = A2Z엔터테인먼트(팝뮤직)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