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4 09:23
연예

박수홍 측 "박수홍 형수 A씨, 김용호에 허위 사실 제공자" [엑's 현장]

기사입력 2023.05.18 17:16 / 기사수정 2023.05.18 17:33



(엑스포츠뉴스 서울동부지법, 윤현지 기자) 유튜버 김용호의 허위 사실에 대한 제보가 박수홍의 형수 A씨로부터 비롯한 것으로 드러났다.

18일 오후 서울 동부지방법원 제6형사단독(박강민 판사)은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위반(명예훼손), 모욕, 강요미수 등의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김용호에 대한 4차 공판이 진행됐다.

박수홍은 피해자 증인신문을 위해 재판에 참석했으며 아내 김다예는 신뢰관계인으로 동석했다. 신문 과정은 2차 피해 방지 등을 우려해 박수홍 측이 비공개를 신청했고, 법원 측은 이를 인정해 재판은 비공개로 진행됐다.



이날 재판은 약 한 시간 가량 진행됐으며 재판을 마친 후 법무법인 에스 노종언 변호사는 엑스포츠뉴스에 "금일 재판에서는 김용호가 퍼트린 허위 사실의 소스가 박수홍 씨의 형수 A씨였다는 것이 드러났다"고 전했다.

이어 "김용호가 언급한 내용들이 전부 허위사실이지만 가정사와 관련된 문제이기 때문에 그 부분이 친형 측에서 비롯된 것이 아닌가 했는데, 증인신문을 통해서 박수홍의 형수에게서 나온 것이라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고 이야기했다.

다음 공판은 오는 7월 6일 4시에 열리며, 노 변호사는 "두 사람은 더 이상 증인 신분이 아니기 때문에 재판에 참여하지 않는다. 다만 김다예는 방청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5차 공판에는 A씨의 지인이 증인 신문하며 그 다음 공판에는 A씨 본인이 증인으로 참석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김용호는 지난 2021년 4월부터 8월까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박수홍과 김다예 부부에 대해 지속적인 사생활 의혹을 제기하며 명예를 훼손한 혐의를 받고 있다.

이에 박수홍은 2021년 8월 김용호를 명예훼손, 강요미수, 모욕 등의 혐의로 고소했으며 검찰은 김용호를 불구속 기소했다. 지난 세 번의 공판 모두 김용호 측은 혐의를 모두 부인했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김다예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