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2-27 00:19
연예

생일 여행 가서도 사업 얘기만 하는 남편…이수근 "버릇 싹 고쳐주겠다" (물어보살)

기사입력 2023.04.10 09:38 / 기사수정 2023.04.10 10:12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아내가 남편과 함께 사업을 하는 고충을 털어놓는다. 

10일 방송되는 KBS Joy 예능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살' 211회에는 30대 부부가 의뢰인으로 출연한다. 

이날 부부는 연애 3개월 만에 사업을 시작했고, 현재 결혼 및 사업 3년차라고 밝힌다. 그러나 연애와 사업을 함께 하다 보니 24시간 회사 생활을 하는 것 같은 기분을 느끼게 된다고. 아내는 남편과 사는 게 아니라 회사 대표와 사는 것 같다고 말한다. 

남편은 일주일 중 하루도 쉬지 않는데, 심지어 아내의 생일을 맞아 여행을 갔을 때도 남편은 혼자 업무를 하더니 자기 전까지 사업 얘기만 했다고. 아내는 여행이 아니라 출장 같았다고 이야기 한다.

여기에 남편은 새벽에 잠을 자고 있더라도 직원들에게 일손이 부족하다는 전화를 받으면, 아내까지 깨워 단숨에 일터로 달려 나간다. 이에 서장훈은 "일을 열심히 하는 건 맞다. 하지만 자는 아내를 깨워서 나갈 정도는 아닌 것 같다. 가성비가 너무 안 좋다"라면서 이런 상황을 해결할 현실적인 방법을 알려준다. 



또 남편은 아내와 직원이 똑같은 실수를 했어도 직원에게는 따뜻하게 대하고 아내에게는 '그것밖에 못하냐'며 언성을 높인다고 한다. 이수근은 "버릇을 싹 고쳐주겠다"며 팔을 걷어붙였다는 후문이다.

과연 보살 서장훈과 이수근은 의뢰인 커플에게 어떤 조언을 해줬을까. 확실한 부부 솔루션이 함께할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211회는 10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한편, KBS Joy는 Skylife 1번, SK Btv 80번, LG U+tv 1번, KT olleh tv 41번 그리고 KBS 모바일 앱 'my K'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지역별 케이블 채널 번호는 KBS N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무엇이든 물어보살'의 더 많은 영상은 주요 온라인 채널(유튜브, 페이스북 등) 및 포털 사이트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사진 = KBS Joy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