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12-05 11:33
연예

한가인 "사랑 유효기간? 입에 발린 소리 못해…연정훈 씨, 죄송" (미우새)

기사입력 2022.11.25 15:04 / 기사수정 2022.11.25 15:04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인턴기자) '미운우리새끼' 한가인이 지난 주에 이어 또 한 번 솔직하고 털털한 입담을 뽐낸다.

27일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한가인이 '현실 육아 고충'을 털어놓는다.

이날 두 아이의 엄마인 한가인은 母벤져스와 남다른 공감대를 형성한다. 특히 한가인은 아들의 발길질에 "치열이 다 바뀌었다"고 설움을 토로한다.



그는 자다가 아들에게 코를 맞고 "엄마가 코로 먹고사는 사람인데!"라며 극대노한 사연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어 한가인은 신혼 여행에서 남편 연정훈과 부부싸움을 했다고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싸움의 원인은 다름 아닌 자신의 남다른 승부욕 때문이었다고 고백한 한가인은 계속해서 자신의 승부욕을 건드린 연정훈의 행동을 공개했고, 이에 母벤져스마저 탄식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한가인은 "사랑의 유효기간이 어느 정도라고 생각하냐?"는 '미우새' 공식 질문에 "입에 발린 소리는 못한다"며 예상치 못한 폭탄 발언으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어 연정훈에게 "죄송합니다. 연정훈 씨"라며 사과를 했다는데, 연정훈에게 사죄하게 만든 한가인의 폭탄 발언이 무엇일지는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한가인의 가족 에피소드는 월드컵 중계로 평소보다 늦은 시간인 27일 오후 9시 30분 '미우새'에서 공개된다.

사진 = SBS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