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00:02
연예

'아다마스' 서지혜, 복수 위한 독기+광기…오대환 구하며 '반전'

기사입력 2022.09.09 17:00 / 기사수정 2022.09.10 14:20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아다마스’ 서지혜가 독기와 광기를 동시에 드러냈다.

서지혜는 8일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아다마스’ 14회에서 권 집사(황정민 분)를 이용, 권 회장(이경영)을 죽이면서 해송그룹을 향한 핏빛 복수를 전개했다.



은혜수(서지혜)는 무덤덤한 표정으로 수술 후 깨어난 권 회장에게 편하게 가실까 봐 걱정했다고 말했다. 은혜수는 “해송은 염려마세요. 제가 지킬게요”라고 말한 뒤 권 집사를 데리고 왔다. 권 회장 심장에 칼을 꽂은 권 집사에게 “정신 차려. 난 권 집사가 필요하니까”라며 광기어린 열연을 펼쳤다.

서지혜는 권현조(서현우)에게서 해송에 대한 모든 것을 빼앗기 위한 압도적인 카리스마도 발산했다. 은혜수는 자신의 생명을 위협하는 권현조를 향해 한마디도 지지 않은 채 여유로운 태도를 보이며 권현조를 자극시켰다.

이날 방송에서 권 회장의 지시로 죽을 뻔했던 이 팀장(오대환)을 구한 사람이 은혜수로 밝혀졌다. 이를 대가로 은혜수는 이 팀장에게 국가특별수사본부를 깔끔하게 제거하길 요청했고, 단가가 맞지 않다며 거절하려는 이 팀장에게 원하는 것이 무엇이냐 물으며 이 팀장과 거래를 해 극적 긴장감을 선사했다.

한편, ‘아다마스’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tvN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