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7 01:27
게임

실력에 자신 있다는 '프린스' 이채환 "다전제에선 T1 훨씬 잘할 듯" [LCK PO]

기사입력 2022.08.17 22:43 / 기사수정 2022.08.18 16:19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프린스' 이채환이 실력에 대한 자신감이 있었다고 강조했다. 

17일 서울 종로 롤파크에서는 '2022 LCK 서머' 플레이오프 1라운드 리브 샌박 대 DRX의 경기가 치러졌다.

이날 리브 샌박의 압도적인 경기력이 인상적이었다. DRX의 초반에 이득 봐야 할 조합을 빠르게 터트리며 후반도 가기전에 경기를 끝내버렸다. 

승리의 중심엔 원딜 왕자가 있었다. '프린스' 이채환은 시비르, 아펠리오스, 제리 등 다양한 원딜로 캐리를 뽐냈다. 

그는 경기 후 진행된 라이엇 공식 방송 인터뷰에서 "우리 연습과정이 좋지 않았다. 불안한 부분이 있었는데 그래도 요즘 내 실력에 대한 자신이 있었다"며 경기 준비에 대해 설명했다.

이채환은 DRX전 밴픽에 대해 "밴픽은 결과로 욕을 먹고 극찬을 받는다. 전략 노출도 안할겸 밝히지 않겠다"고 털어놨다. 

다시 한 번 아펠 캐리를 선보인 이채환. 그는 "팀원들과 감코진이 믿어줘서 자신감 있게 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이채환은 새롭게 등장한 닐라 픽에 대해선 "닐라가 요즘 보면서 느끼는 건데 어느 상황에 나와도 이상하지 않은 픽이다. 작은 육각형이라 예상은 했다"고 설명했다.

끝까지 집중이 잘 된 것 같다는 이채환은 "우리가 정규 때는 T1은 이기고 젠지는 이기지 못했다. 그와 다르게 다전제에선 T1이 훨씬 잘할 것 같다. 어느 팀이 우리와 붙든 준비를 잘해야겠다"고 강조했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