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08-17 12:41
게임

'프리스톤테일M', 홍보 모델로 박해인 선정…"첫사랑 이미지와 맞아"

기사입력 2022.08.05 16:03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박해인이 ‘프리스톤테일M’ 홍보 모델로 나선다.

5일 파우게임즈(FOW GAMES, 대표 이광재)는 신작 모바일 MMORPG ‘프리스톤테일M’의 홍보 모델로 신예 배우 박해인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홍보 모델로 선정된 배우 박해인은 2020년 SBS 드라마 ‘편의점 샛별이’, SBS ‘어게인 마이 라이프’에 이어 최근 KBS 2TV ‘미남당’에서도 활약하며 인기를 얻고 있는 신예 배우다.

박해인은 첫사랑을 연상시키는 청초한 비주얼과 밝은 미소가 게임의 이미지와 부합해 홍보 모델로 선정됐으며, TV CF를 비롯해 다양한 홍보 활동을 펼쳐나갈 방침이다.

‘프리스톤테일M’은 2002년 많은 이용자들의 사랑을 받았던 동명의 PC 원작 IP를 모바일로 개발한 게임으로, 1세대 PC 게임 마니아들의 향수를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태초의 세계, 끝없는 모험’을 슬로건으로 내세워 원작에서 프리스톤 대륙을 탐험하며 느낄 수 있었던 모험의 재미와 감동을 고스란히 선사할 예정이다.

아울러 ‘킹덤: 전쟁의 불씨’ 개발에 사용된 파우게임즈의 자체 개발 엔진인 ‘레이 엔진’의 기술력과 그간의 개발 노하우를 결집시켜 수준 높은 플레이 환경과 색다른 재미를 전달할 예정이다.

현재 공식 카페에서는 가이드북을 공개, 진영 소개와 던전, 캐릭터, 전직 등 게임에 대한 세부 정보를 순차 공개하고 있다.

파우게임즈 이광재 대표는 “국민 첫사랑 게임의 이미지와 걸맞은 홍보 모델로 신예 배우 박해인을 선정했다”라며 “모험의 재미를 처음 느꼈던 당시의 감동을 다시 한번 전할 수 있는 게임이 되도록 만전을 기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게임에 대한 정보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파우게임즈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