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7-22 16:41
연예

"1도 맞지 않는 우리"…'빅데이터 연애' 송재림X전소민, 메인포스터

기사입력 2019.12.20 12:14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tvN '드라마 스테이지 2020' 다섯 번째 작품 '빅데이터 연애'가 '빅데이터' 소재에 로맨틱 코미디를 접목시킨 신선한 시도로 안방극장을 찾는다.

'빅데이터 연애'는 빅데이터 맹신론자인 천재 앱 개발자 김서준(송재림 분)이 빅데이터로는 1도 맞지 않는 로맨티스트 안빛나(전소민 분)를 만나 사랑에 빠지는 본격 디지털 VS 아날로그 대격돌 로맨틱 코미디다. 송재림과 전소민이 주연 배우로 나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그간 단막극이기에 볼 수 있는 도전적이고 다채로운 소재로 다양한 메시지를 던져왔던 '드라마 스테이지 2020'이 이번에는 '빅데이터' 소재를 꺼냈다. 이 드라마는 '남녀의 사랑도 빅데이터에 지배되는 세상이 온다면 어떨까'라는 특별한 상상에서 시작한다. 극중 김서준이 개발한 어플은 개인의 검색이력을 모은 빅데이터를 활용해 그 사람과 꼭 맞는 상대를 골라주는 빅데이터 매칭 어플이다. 검색이력을 통해 파악한 개인의 관심사, 생활 수준 등이 유사한 사람끼리 매칭해주는 방식이다. '빅데이터 연애'는 빅데이터가 가장 인간적인 감정인 사랑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계속해서 질문을 던진다. 제작진은 "4차 산업혁명이 사랑과 같은 감정에 접목됐을 때 인간이 더 행복해질 수 있을지 생각해본다면 좋겠다"라며 제작의도를 전했다.

따스한 분위기를 풍기는 메인 포스터 또한 공개됐다. 포스터 속 송재림과 전소민은 '1도 맞지 않는다'기에는 서로 눈을 떼지 못하는 모습이다. 과연 빅데이터가 김서준과 안빛나를 어떤 방향으로 이끌지, 그들이 서로 다름을 극복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tvN '드라마 스테이지 2020' - '빅데이터 연애'는 크리스마스 오후 11시 특별한 설렘으로 시청자를 찾아간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tvN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