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14 17:45
연예

신아영 "'우결' 해보고 싶다" 깜짝 고백 [화보]

기사입력 2015.02.13 09:50 / 기사수정 2015.02.13 09:50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소현 기자] 방송인 신아영이 '우리 결혼했어요'같은 리얼 예능에 대한 관심을 드러냈다.

신아영은 13일 한류매거진 '케이웨이브'를 통해 공개된 인터뷰와 화보에서 이와 같은 소망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신아영은 "MBC '우리 결혼했어요'가 재밌을 것 같다. 가상으로라도 결혼을 해보고 싶다"며 "'우결'같은 리얼을 기반으로 하는 예능에서 꾸밈없는 내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 포장지를 걷어내고 진짜 내모습으로 다가가는 것이 나도 편하고 보시는 분들도 편하실 것이라 생각한다"고 밝혔다.

또 '엄친딸'이라는 수식어에 대해서 그는 "'엄친딸'이라고 하면 차갑고 빈틈없는 완벽한 이미지를 말하는데 나는 전혀 그렇지 못하다"며 "억지로라도 이미지에 맞게 행동해야하나라는 부담감이 있었다"고 부담감을 토로하기도 했다.

이어 "지금은 원래 내 모습처럼 행동하면서 푼수같이 실 없는 소리를 내뱉었는데 오히려 주위에서 좋게 봐준다"며 솔직하게 자신을 드러내고 있음을 밝혔다.

공개된 화보에서 신아영은 자연스럽게 완벽한 몸매라인을 드러내 고혹적인 자태를 선보였다. 하얀 피부에 강렬한 레드립 메이크업으로 고급스러우면서도 섹시한 모습을 완성했다.

신아영 인터뷰 전문과 화보는 '케이웨이브' 2월호를 통해 공개된다.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신아영 ⓒ (주)케이컬쳐, KWAVE]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