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2-14 19:36
연예

'빅뱅 완전체 발표' 태양, 두쫀쿠 깜짝 변신…빅뱅 중 제일 진심 [★해시태그]

기사입력 2026.02.13 11:33

빅뱅 태양이 공개한 근황.
빅뱅 태양이 공개한 근황.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빅뱅 태양이 '두쫀쿠'로 변신한 근황을 전했다.

12일 빅뱅 멤버 태양(본명 동영배)은 자신의 개인 계정에 "ㄷㅉㅋ..."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태양은 최근 큰 인기를 끌었던 유행 간식 '두쫀쿠(두바이 쫀득 쿠키)'로 변신한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은 "역시 빅뱅 중 가장 두쫀쿠에 진심", "오랜만에 올린 게시글이 팬들을 위한 거라니", "이 오빠 찐이다", "동쫀쿠 어디서 사죠?", "동쫀쿠 너무 귀여워", "이제 앨범만 내주면 되겠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열광 중이다.



최근 지드래곤은 데뷔 20주년을 맞이해 빅뱅의 완전체 컴백을 발표해 화제가 된 바 있다.

그는 자신의 첫 솔로 팬미팅에서 "올해 빅뱅이 20주년 컴백을 한다. 멤버이자 동시에 팬의 마음으로 저 또한 기대하고 있고, 멤버들 모두 같은 마음일 것"이라고 언급해 팬들의 마음을 울렸다.

빅뱅에 남은 세 멤버 지드래곤, 태양, 대성은 컴백을 공식화했으며, 오는 4월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열리는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사진 = 태양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