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원스토어가 설맞이 게임·스토리 이벤트 소식을 전했다.
13일 앱마켓 원스토어(대표 박태영)는 설을 맞아 게임·스토리 부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원스토어는 오는 18일까지 총 3단계에 걸쳐 쿠폰을 받을 수 있는 '설맞이 매일 윷놀이 찬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1단계에서 이용자는 매일 1회 윷놀이에 참여할 수 있으며, 도·개·걸·윷·모 결과에 따라 할인율이 다른 5종 쿠폰 중 1장을 즉시 받는다.
2단계는 1단계 수령 쿠폰 사용 시 추가 쿠폰이 제공되는 방식이다. 이 릴레이 쿠폰은 하루 최대 5장까지 받을 수 있으며, 사용할수록 할인율이 높은 다음 쿠폰을 얻는다. 마지막으로, 연휴 기간 지급된 쿠폰을 6장 이상 사용한 이용자는 26일 추가 쿠폰을 획득할 수 있다.
설 연휴 판타지·로맨스 분야 프로모션도 펼친다. 판타지 분야에서는 오는 22일까지 단행본을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로맨스 부문에서는 명작들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10년간 대여할 수 있는 혜택을 선보인다.
특히, '드래곤볼Z 부활의 F' 오픈을 기념해 고(故) 토리야마 아키라 작가의 작품들을 10% 할인된 가격에 소장할 수 있는 기획전을 이달 말까지 펼친다.
신규 콘텐츠도 공개했다. 판타지 부문에서는 타 플랫폼에서 3,160만 뷰 이상을 기록한 '무한 회귀자인데 썰 푼다'(신노아 작가) 단행본이 지난 8일 공개됐다. 로맨스 부문에서는 중국 로맨스 신작 '출규각기'(요제산 작가), '농녀금수'(적막적청천 작가) 등을 선보인다.
최근 원스토어를 통해 선보인 신작 게임들도 있다. 게임트리의 '그놈은 드래곤'은 코미디 하렘 RPG로, 애니메이션형 연출을 특징으로 한다.
SP게임의 다크 판타지 무협 MMORPG 'ASURA: 블러드 앤 소울'은 동양풍 판타지 감성과 무협 세계관을 결합했으며, 자유로운 경공 시스템과 실시간 PvP 콘텐츠를 제공한다.
비비게임의 '삼국지 왕전'은 계급 선택을 통해 다양한 전략 운용을 할 수 있는 삼국지 전략 게임이다.
사진 = 원스토어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