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2-12 14:58
연예

리사, 블랙핑크 컴백 앞두고 스키장 떴다…설원서도 빛나는 미모 [★해시태그] 

기사입력 2026.02.11 11:05 / 기사수정 2026.02.11 11:05

리사
리사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 블랙핑크 리사가 설원 위에서 빛나는 미모를 자랑하며 전 세계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리사는 11일 자신의 SNS 계정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하며 근황을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리사는 눈 덮인 설원을 배경으로 스노보드를 들고 포즈를 취하거나, 헬멧과 고글을 착용한 채 환한 미소를 지으며 겨울 스포츠를 즐기고 있는 모습이다.

연두빛 스키웨어를 입은 리사는 설원과 대비되는 화사한 비주얼로 존재감을 드러냈다. 두툼한 겨울 장비 속에서도 또렷한 이목구비와 사랑스러운 표정이 돋보이며, 활동적인 분위기와 소녀 같은 매력이 동시에 느껴진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식당에서 식사를 즐기며 카메라를 향해 장난기 어린 표정을 짓는 모습도 담겼다. 스노보드 후 여유로운 휴식을 즐기는 자연스러운 순간까지 공개하며 팬들에게 색다른 매력을 전했다.

이를 본 팬들은 “설원에서도 리사는 리사”, “겨울 스포츠 화보 같다”, “눈보다 더 빛난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감탄을 쏟아냈다.

한편 로제가 속한 블랙핑크는 지난 1월 7개월간 전 세계를 순회한 월드투어 ‘데드라인(DEADLINE)’의 대장정을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오는 2월 27일에는 동명의 세 번째 미니 앨범 ‘데드라인’을 발매한다. 

사진 = 리사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