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10 07:57
연예

아옳이, 이혼이 대수인가…66억 초호화 한강뷰 공개, 이지혜도 "역대급" 감탄 (관종언니)

기사입력 2026.01.08 19:32

유튜브 채널 '밉지않은 관종언니' 캡처
유튜브 채널 '밉지않은 관종언니' 캡처


(엑스포츠뉴스 이유림 기자) 유튜버 아옳이(본명 김민영)가 청담동 아파트를 공개했다.

8일 유튜브 채널 '밉지않은 관종언니'에는 '혼자사는 '아옳이' 아픔 이겨낸 청담동 아파트 대공개 (썸남, 입양)'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이지혜는 "섭외를 오랫동안 했는데 본인이 이사를 하고 (집이) 정리되면 집을 공개하겠다고 하더라"며 커다란 꽃다발을 들고 아옳이의 집을 찾았다.

집 안으로 들어서자마자 이지혜와 제작진은 감탄을 쏟아냈다. 화이트톤으로 꾸며진 깔끔한 인테리어에 고급스러운 샹들리에가 더해져 세련된 분위기를 완성했다. 특히 채광과 전망이 돋보이는 다이닝 공간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를 본 이지혜는 "다음 생에는 아옳이처럼 살고 싶다. 시세도 여기가 최고"라며 놀라움을 드러냈고, 제작진 역시 "여태까지 본 집 중에서 제일"이라며 입을 모았다.

유튜브 채널 '밉지않은 관종언니' 캡처
유튜브 채널 '밉지않은 관종언니' 캡처


무엇보다 압도적인 전망이 눈길을 끌었다. 한쪽에서는 남산타워가 한눈에 들어오는 뷰가 펼쳐졌고, 이지혜는 "진짜 부자 뷰"라며 연신 감탄했다. 반대편 창가에는 한강이 내려다보이는 공간이 마련돼 있었고, 테이블이 놓여 있어 차 한 잔을 마시며 한강을 감상할 수 있는 초호화 분위기를 자아냈다.

주방 역시 창문을 통해 한강 전망이 이어졌다. 설거지를 하면서도 한강 뷰를 즐길 수 있는 구조로, 감탄을 더했다.

한편 아옳이는 지난 6월 서울 강남구 삼성동 '아이파크' 전용 145㎡(55평) 1가구(25층)를 66억 원에 사들였다. 이곳에는 방송인 전현무, 배우 권상우·손태영 부부 등 여러 연예인들이 거주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아옳이는 채널A '하트시그널' 출연자이자 카레이서인 서주원과 2018년 결혼했으나 4년 만에 이혼했다. 

사진=유튜브 '밉지않은 관종언니'

이유림 기자 reason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