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싱어송라이터 블라(blah)가 사랑을 속삭인다.
블라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Falling for You(폴링 포 유)'를 발매한다.
'Falling for You'는 R&B 소울 기반의 팝 장르로 미묘한 감정의 경계에서 마음이 서서히 기울어지는 순간을 섬세하게 담아낸 곡이다. 고백 직전의 설렘과 긴장을 절제된 사운드로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특히, 블라가 작사, 작곡, 편곡에 직접 참여한 것은 물론 피아노, 기타, 스트링 어레인지까지 아우르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적 역량을 발휘한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에는 두 사람이 만나 사랑을 확인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블라는 사랑이 시작되는 순간을 시각적으로 담아내 곡이 지닌 감성을 배가할 전망이다.
특히, 이브(Yves)가 피처링에 이어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해 눈길을 끈다. 이브는 혼란스럽던 감정이 확신으로 변하는 순간의 떨림을 세밀하게 포착했다. 이브의 감각적인 보컬과 블라의 따뜻한 음색이 만나 완성될 음악적 시너지에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블라의 디지털 싱글 'Falling for You'는 오늘(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파익스퍼밀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