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19:42
게임

엔씨소프트 ‘리니지2M’, 신규 월드 ‘라울’ 사전예약 시작…혈맹 페이백·고속 성장 혜택

기사입력 2025.10.15 16:10



(엑스포츠뉴스 유희은 기자) 엔씨소프트(공동대표 김택진, 박병무, 이하 엔씨(NC))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2M’이 15일 ‘같이 성장 월드: 신서버 라울’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라울’은 캐릭터 고속 성장을 지원하는 오리진 월드 신규 서버다. 10월 29일 저녁 8시 오픈한다. 이용자는 ’라울’ 서버에서 영웅급 아이템과 레벨업 지원 이벤트로 80 레벨까지 빠르게 성장할 수 있다.

신서버에서 ‘혈맹’과 함께 리니지2M을 플레이하면 다양한 전용 혜택을 제공한다. △혈맹 레벨에 비례해 혈맹원이 상점에서 사용한 다이아를 상점 다이아로 돌려받는 ‘혈맹 페이백’ △혈맹 아지트의 매입 상인에게 아이템을 판매해 상점 다이아를 얻는 ‘상점 다이아 환전 상인’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 △혈맹원과 함께 파티 사냥 시 경험치 획득 증가 △혈맹 레벨에 맞춰 다양한 성장 재화를 구매할 수 있는 ‘스페셜 혈맹 상점’ △혈맹 레이드(Raid, 협동전투) 보스 처치 시 추가 보상 획득 등도 즐길 수 있다. 캐릭터∙혈맹 최고 레벨 등의 기록에 따라 특별한 선물도 지급한다.

모든 이용자는 28일까지 ‘같이 성장 월드: 신서버 라울’ 사전예약에 참여할 수 있다. ‘라울’ 서버에서는 △영구 컬렉션으로 등록할 수 있는 ‘혈맹의 기사단 반지’ △영웅 등급 장비와 스킬 등을 얻을 수 있는 ‘혈맹의 장비 지원 상자’ △’마스터 클래스 획득권’ 등을 얻을 수 있는 ‘혈맹의 기사단 지원 상자’를 제공한다. 오리진∙리저브 월드에서는 △혈맹의 기사단 반지 △혈맹의 기사단 지원 상자(오리진/리저브) 등을 받을 수 있다.

엔씨(NC)는 ‘같이 성장 월드: 신서버 라울’의 주요 콘셉트와 특징을 소개하는 특별 영상을 공개했다. 리니지2M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감상할 수 있다. 10월 22일에는 다양한 혜택을 담은 ‘인터루드 쿠폰’ 정보도 공개 예정이다.

업데이트와 사전예약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2M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엔씨소프트

유희은 기자 yooheeki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