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6 02:45
연예

이효리 '경고'한 올백머리, 결국 유행?…효민 "효리·현희언니 오마주" [★해시태그]

기사입력 2025.08.01 09:52 / 기사수정 2025.08.01 09:52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그룹 티아라 출신 효민이 이효리의 헤어스타일을 따라 했다. 

1일 효민은 개인 채널에 "효리언니를 오마주한 현희언니를 오마주하고(?)"라는 짧은 문구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효민은 화사한 꽃다발을 들고 거리를 거닐며 여유로운 하루를 보내는 모습이다.

그는 네이비 바탕에 핑크, 옐로우, 화이트 스트라이프가 가미된 민소매 니트 탑을 착용해 시원하면서도 발랄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그중 특히 효민의 깔끔하게 올려 묶은 '올백' 헤어스타일이 눈길을 끈다. 

앞서 지난달 김승혜의 유튜브에 출연한 홍현희는 최근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이효리가 선보였던 파격적인 패션을 따라 한 채 등장했다. 

'패션의 아이콘' 이효리는 당시 앤티크한 패턴의 드레스에 와이드 팬츠를 레이어드한 뒤 올백 머리로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선보였으나 대중의 호불호 반응을 얻었다. 



25일 홍현희는 비교 사진과 함께 "효리 언니한테는 비밀ㅋㅋ"이라고 말했으나, 곧 이효리는 "일로 와"라며 경고를 담은 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효민은 지난 4월 6일 서울 중구의 한 호텔에서 10살 연상의 금융업 종사자와 결혼식을 올렸다. 

사진 = 효민, 홍현희, tvN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