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9 04:50
게임

카카오게임즈 '아레스', 신규 길드 레이드 보스 '심연의 패왕 아르카리온' 업데이트

기사입력 2025.05.14 15:00

이정범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아레스'가 신규 길드 레이드 보스 '심연의 패왕 아르카리온'을 추가했다.

14일 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는MMORPG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이하 '아레스')에 신규 길드 레이드 보스 '심연의 패왕 아르카리온'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심연의 패왕 아르카리온'은 길드 단위 PvE 콘텐츠 '심연의 틈'에 새롭게 추가된 보스로, 길드(최대 50명)는 제한 시간 안에 여러 단계의 기믹을 공략해야 한다. 이에 강력한 팀워크와 전략이 요구된다.

'아르카리온'은 심해 괴수를 모티브로 한 거대 비행 로봇이다. 이 보스는 돌진과 브레이크 등 고유 공격 패턴, 범위 기반 협동 기믹 등을 갖춰 한층 도전적인 전투 경험을 제공한다. 이용자는 공략 보상으로 엠블럼, 장비, 아티팩트 등 상위 보상을 확정적으로 손에 넣을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5월 28일까지 '장비 복구 지원 출석부 I·II'와 '가디언 성장 지원 교환소' 이벤트를 개최한다.

'장비 복구 지원 출석부 I·II'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는 출석만 해도 무기·장신구·모듈·방어구·성물·탈리스만 복구권, 퀀텀 코어, 로얄 11회 선택 소환권 3장, 프라임 S등급 선택 소환권 등을 받을 수 있다.

'가디언 성장 지원 교환소' 이벤트에서는 몬스터 사냥으로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교환 쿠폰'을 각종 11회 선택 소환권과 프라임 S등급 선택 소환권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신규 레이드와 이벤트에 대한 상세 정보는 '아레스'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아레스'는 독창적인 미래 세계관, 다양한 타입의 '슈트'와 '슈트 체인지', 화려한 그래픽과 논타깃 전투, 풍부한 협동·경쟁 멀티 콘텐츠를 강점으로 내세운 작품이다. 이에 출시 직후 구글 플레이·애플 앱스토어 인기 1위, 구글 플레이 매출 2위를 기록했다.

사진 = 카카오게임즈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