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1 04:40
게임

한빛소프트 '소울타이드', 신규 인형 '미스트' 등장

기사입력 2023.09.11 20:55


(엑스포츠뉴스 임재형 기자) '소울타이드'에 새로운 인형 '미스트'가 등장한다.

11일 한빛소프트는 모바일 서브컬처 게임 '소울타이드'가 신규 인형 '미스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에 추가될 '미스트'는 공격과 치유를 모두 담당할 수 있는 포지션이다. 유저들은 오는 25일 점검 전까지 열리는 단독 픽업을 통해 '미스트'를 획득할 수 있다. 미스트의 특별 코스튬 '유령저택'도 상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유저들은 또한 10월2일까지 열리는 '휴식의 끝' 스토리 이벤트를 통해 미스트의 탄생 과정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보상으로는 소울코어 육성재료인 플루오, 크리스탈, 인형 소환티켓, 서번트 소환티켓, 육성 재료, 칭호, 프로필 테두리, 저택 꾸미기용 가구, 낚시 아이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는 스테이지별로 퍼즐과 기믹을 풀어 2개의 파티를 목표 지점까지 이동시키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이 과정에서 보스 몬스터 도전 스테이지도 순차적으로 열린다. 모든 보스를 격파하면 다른 유저들과 파티의 강함을 비교해 볼 수 있는 '랭킹 보스전'을 즐길 수 있다.

'소울타이드'는 이와 함께 인형사 최고 레벨을 65로 확장하고 신규 방어형 SSR 서번트인 '곰 지킴이'도 선보인다. '곰 지킴이'를 획득할 수 있는 '찬란한 별의 보고' 이벤트가 9월 18일 점검 전까지 열린다.

사진=한빛소프트 제공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