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22:55
연예

이민혁, '너의 재생목록' 첫 OST 주자…감성 보이스

기사입력 2021.10.18 09:15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이민혁이 웹드라마 '너의 재생목록' 첫 번째 OST를 가창했다.

이민혁이 참여한 웹드라마 '너의 재생목록'의 첫 번째 OST 'Only You (온리 유)'가 오는 19일 음원으로 발매된다.

'Only You'는 누군가 좋아하게 되는 마음을 조심스럽게 꺼내는 순수한 감정선을 풋풋하게 담아낸 미디엄 템포 곡이다. 사랑스러운 멜로디와 고백 이야기가 로맨틱한 분위기를 선사할 예정이다.

감미로운 음색으로 사랑 받는 이민혁은 'Only You'의 부드럽고 포근한 느낌을 배가하는 감성과 목소리를 통해 리스너들에게 설렘을 안겨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민혁은 따뜻한 목소리와 감성으로 2016년 데뷔 후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싱어송라이터다. 지난해 산들이 불러 화제가 된 다음 웹툰 '취향저격 그녀' 컬래버레이션 음원 '취기를 빌려'의 원가창자이기도 하다.

'너의 재생목록'은 SNS 음악 재생목록을 매개로 각 에피소드를 대표하는 음악과 함께 비밀 작곡가, 팬, 친구들 간의 이야기를 풀어가는 신개념 음악 드라마이자 하이틴 성장 드라마다. 아스트로 윤산하와 드림노트 수민이 주인공으로 출연하며, 지난 15일 전 세계 다양한 플랫폼과 헬로라이브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국내 독점 공개됐다.

이민혁이 가창을 맡은 '너의 재생목록' 첫 번째 OST 'Only You'는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엠피엠지 뮤직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