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12-08 08:5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박민영, 드라마 스태프들에게 깜짝 선물…전액 사비로

기사입력 2021.09.27 11:28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배우 박민영이 JTBC ‘기상청 사람들: 사내연애 잔혹사 편’ 촬영 스태프들에게 깜짝 선물을 전했다. 

소속사 나무엑터스에 따르면 박민영은 더운 날씨로 고생하는 촬영 스태프들을 위해 커피차를 선물한데 이어, 이번에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자신이 모델로 활동 중인 건강 기능식품과 마사지기를 전액 자신의 사비로 준비해 스태프들에게 선물했다.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담아 준비한 박민영의 깜짝 선물은 촬영장을 더욱 훈훈하게 만들었고, 생각지도 못한 선물에 많은 스태프들이 감동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JTBC 새 드라마 ‘기상청 사람들:사내연애 잔혹사 편’은 열대야보다 뜨겁고 국지성 호우보다 종잡을 수 없는 기상청 사람들의 일과 사랑을 그린 오피스 멜로드라마로 박민영은 극 중 기상청 총괄 예보관 ‘진하경’ 역을 맡아 새로운 매력을 보여 줄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스타 작가 강은경의 글Line 소속 선영 작가가 극본을 집필하고 지난해 백상예술대상 TV 부문 대상을 수상한 ‘동백꽃 필 무렵’의 차영훈 감독이 연출을 맡아 완벽한 ‘작감배’ 조합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화제작으로 지금 촬영에 한창이다.

사진 = 나무엑터스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