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10-18 07:22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자유주제

[화보] '여자배구' 김희진, 잘생쁨의 정석

기사입력 2021.09.23 14:29 / 기사수정 2021.09.23 14:48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구 선수 김희진이 '잘생쁨' 매력을 발산했다.

뷰티 브랜드 AGE 20’s 베이스 라인의 뮤즈로 발탁된 배구선수 김희진의 뷰티 화보와 인터뷰가 '마리끌레르' 10월호에 공개됐다.

이번 마리끌레르의 뷰티 화보에서 김희진은 보이시한 스타일로 본연의 건강한 에너지와 시크한 매력을 발산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김희진은 도쿄 올림픽 이후의 활발한 방송 활동에 대해 “방송을 계기로 여자 배구 대표팀을 향한 대중의 시선이 V-리그까지 이어지길 바라는 마음이 있다”라고 밝혔다.

어떤 상황에서도 포기하지 않고 활기차게 경기에 임하는 선수들을 롤 모델로 삼아주는 사람들이 많은 만큼, 선한 영향력을 퍼뜨릴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할 것이라고 답했다.

오랜 기간 코트에서 활약 중인 김희진 선수는 “배구 선수로서 아직 못 이룬 꿈이 많다”라며 챔프전 우승과 파리 올림픽에 대한 포부를 밝혔다. 이어 팬들의 사랑에 걸맞은 선수가 될 것을 약속하며 코로나19 상황이 나아진 후 경기장에서 만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코트위에서 누구보다 뜨겁고 가장 빛나는 김희진 선수의 화보와 인터뷰 전문은 '마리끌레르' 10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마리끌레르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