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11-19 08:0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사실 피하고 싶었지"…산이, '쇼미더머니10' 지원영상 게재해 주목

기사입력 2021.07.27 16:55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래퍼 산이(San E, 본명 정산)가 엠넷(Mnet) '쇼미더머니 10'(쇼미10)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산이는 27일 오후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San E - 쇼미더머니10 지원영상 (무반주)'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산이는 모자에 후드까지 뒤집어쓴 채 고개를 숙이고 무반주로 랩을 시작했다. 랩을 진행하던 그는 조금씩 고개를 들면서 후드를 벗었고, 이내 카메라를 응시하며 랩을 이어갔다.

산이는 '이건 나 자신과의 싸움', '피하고 싶었지 사실' 등의 가사로 끝까지 지원을 고심했음을 밝혔다. 또한 'Maybe this could be my last challange'라는 가사로 의지를 불태웠다.

앞서 산이는 지난해 방송된 '쇼미더머니9' 지원영상을 올렸으나, 당시 어그로였다고 유튜브를 통해 밝힌 바 있다. 후에 스윙스가 직접 참가하는 것을 보고 혹하긴 했으나, 개인적인 사정이 겹치면서 실제로는 지원하지 못했다고 덧붙였다.

과연 그가 이번에는 제대로 '쇼미10'에 지원할지, 또 출연해서 어떤 모습을 보여주게 될 것인지 많은 이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산이는 '쇼미3'와 '쇼미4'에 프로듀서로 출연한 바 있다.

사진= 산이 유튜브 캡처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