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11-19 08:0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자유주제

추자현 남편 우효광, 불륜 의혹…부적절 영상 '충격'

기사입력 2021.07.16 09:11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배우 추자현의 남편이자 중국에서 배우로 활동 중인 우효광이 부적절한 영상으로 비판을 받고 있다.

15일 중국 소후연예는 우효광이 최근 늦은 밤에 술 자리를 가진 후 돌아가는 차 안에서 한 여성을 자신의 무릎 위에 앉히는 모습이 포착됐다고 전했다.

함께 공개한 영상에서 우효광은 마스크를 쓰지 않은 채 한 여성의 차량 탑승을 도왔고 곧바로 자신의 무릎 위에 앉히는 모습이 담겼다. 해당 여성은 우효광의 무릎 위에 앉아 자신의 스마트폰을 하고 있는 모습이다.

영상이 공개된 직후 중국 누리꾼들은 불륜 의혹을 제기하며 비판을 쏟아내고 있다.

중국 누리꾼들은 "추자현이 불쌍하다", "진짜 사랑 하고 있는 부부라고 생각했는데"라며 우효광의 행위를 믿을 수 없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와 함께 추자현이 비교적 최근인 6월까지 중국 SNS 라이브 방송에서 우효광을 언급했다며 두 사람 사이에 문제가 있는 것은 아닌 것 같다는 추측도 함께 게재되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추자현과 우효광은 지난 2012년 중국드라마 '마랄여우적행복시광'으로 인연을 맺어 연인으로 발전해 지난 2015년 열애를 인정하고 2017년 혼인신고를 마쳤다.

2018년 첫 아들을 품에 안았으며 결혼 과정이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 전해지면서 한중 양국에서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