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21:57
연예

'달뜨강' 박상훈, 영화 '킹덤 스쿨'로 첫 주연

기사입력 2021.05.21 15:48 / 기사수정 2021.05.21 15:48

이서은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서은 인턴기자] 배우 박상훈이 안방극장에 이어 학교폭력을 다룬 영화 '킹덤 스쿨'에서 첫 주연을 맡았다.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KBS 2TV 드라마 ‘달이 뜨는 강’에서 태자 고원 역으로 등장하여 강렬한 여운과 인상을 남긴 박상훈이 영화 도전까지 이어가고 있다. 

소속사 웨이즈컴퍼니는 “박상훈은 영화 ‘킹덤 스쿨’에 주인공 태오 역으로 출연을 확정하고 촬영에 돌입했다. 첫 주연작인만큼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킹덤스쿨’은 IQ 160의 천재 고등학생이 각각 사연이 있는 4명의 친구들과 학폭 가해자들에게 그들만의 방식을 맞서는 이야기이다. 극 중 박상훈은 IQ 천재 태오 역을 맡아 자신만의 방법으로 학폭에 정면돌파하는 정의로운 캐릭터로 활약을 예고한다.

박상훈이 주연으로 작품을 이끄는 것은 이번 ‘킹덤 스쿨’이 처음이다. 그간 다수의 작품에서 이병헌, 김수현, 권상우, 조정석, 김민재 등 대 배우들의 아역으로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오가며 탄탄한 필모그래피는 물론 연기 경험을 쌓아왔다. 캐스팅 1순위 명품아역으로 인정받은 박상훈의 첫 주연 작품인만큼 많은 관심과 기대가 모인다.

학교폭력이라는 현실적인 사회문제를 담은 영화 ‘킹덤 스쿨’은 OTT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웨이즈컴퍼니

이서은 기자 finley031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