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4:13
게임

'클럽 엠스타’, 5월 신규 작물 업데이트 진행…이벤트 통해 풍성한 아이템 제공

기사입력 2021.05.04 18:00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클럽 엠스타’가 5월 신규 작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4일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온라인 댄스게임 ‘클럽 엠스타’에 5월 신규 작물 등을 추가하고 봄낚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한 신규 작물은 ‘스페셜 레몬 잼’과 ‘스페셜 카라 퍼퓸’ 2종으로 이용자들은 게임 내 개인 특별 공간인 ‘홈’에서 키울 수 있으며, 3단계까지 성장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모자, 크롭탑, 힙쌕, 스니커즈 등 다양한 패션 아이템과 신규 음원 5곡도 추가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6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신규 작물을 최고 단계까지 성장시킨 개수에 따라 크리스탈 베어 화분, 플라워 젬 화분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또 봄낚시 이벤트를 통해 송사리, 붕어, 새우, 개복치 낚시에 성공하면 하트를 획득할 수 있으며, 모은 하트 개수에 따라 상의 구매권, 헤어 구매권 등의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봄낚시를 즐기는 스크린샷을 게시판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프리지아 꽃 이펙트도 받을 수 있다.

지난 2011년 6월 출시한 ‘클럽 엠스타’는 실사에 가까운 정교한 그래픽과 현실과 같은 생생한 움직임이 특징인 온라인 댄스게임으로 최신 인기 음원, 트랜디한 패션 아이템, 다양한 게임모드 및 소셜 콘텐츠를 제공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 넷마블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