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08-02 07:22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베이비 캐슬' 신재은, 상위 0.3% 아들 교육법 공개 [포인트:컷]

기사입력 2019.03.25 17:04 / 기사수정 2019.03.25 17:13


[엑스포츠뉴스 김지현 인턴기자] '베이비 캐슬' 방송인 조영구의 아내 신재은이 상위 0.3% 아들 정우 군의 교육 꿀팁을 공개한다.

오는 4월 11일 방송되는 E채널 '똑.독.한 코디맘 베이비 캐슬'에는 신재은이 최근 고려대 영재교육원에 입학해 화제가 된 아들 조정우 군과 함께 출연한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신재은은 '베이비 캐슬'에서 열혈 엄마의 모습을 낱낱이 보여줬다. 그는 아들 정우 군이 푸는 문제집을 미리 풀어보는 것은 물론, 스케줄, 환경, 식단까지 관리하는 열정을 보였다.

신재은은 '공부는 환경이 좌우한다'고 생각하고 아들 공부방의 책상부터 화분까지 직접 선별하는 정성을 다했다. 또한 더 나은 교육을 위해 누구보다 발 빠르게 정보를 입수하는 모습을 보였다. 또한 아들이 자기 주도적으로 공부를 할 수 있게 하기 위해 연간 계획은 물론 주간 공부 계획표를 철저하게 짰다.

신재은의 생활 속 교육 노하우는 방송에서 공개된다.  

'베이비 캐슬'은 똑똑하고 독한 엄마들이 알려주는 내 자식 1% 만들기를 보여주는 프로그램이다. 오는 4월 11일부터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티캐스트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