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10-14 20:56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위너 "너무 좋은 커버곡, 원곡 묻힐까 걱정도"

기사입력 2016.01.31 23:28


[엑스포츠뉴스= 최진실 기자] 위너가 커버송에 참여한 아티스트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31일 네이버 V앱에서는 위너 컴백 카운트다운 'EXIT AWARDS'가 생중계됐다. 

이날 위너는 신곡에 대해 "많은 분들이 감사하게도 커버해주셨다"고 말했다. 위너의 '베이비 베이비', '센치해'는 이하이, 태양, 자이언티, 딘, 악동뮤지션 ,케이티킴, 지드래곤, 에픽하이 등이 커버를 하며 화제가 되기도 했다. 

강승윤은 "너무 좋아서 원곡이 묻히나 걱정했다"며 "태현 군이 직접 음악 편집과 영상 편집을 하기도 했다"고 말했다. 남태현은 "'베이비 베이비' 음과 BPM을 같에 불러주셔서 편곡과 영상 편집을 해 감사한 마음으로 준비했다"고 덧붙였다. 

이어 위너는 베스트 커버 상으로 참여해준 아티스트 모두에게 감사를 전했다. 이승훈은 자이언티의 성대모사를 즉석에서 해 웃음을 자아냈다. 

남태현은 "너무 영광스럽고 덕분에 홍보도 되고 빛을 본 것 같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위너는 오는 2월 1일 자정 더블 타이틀곡 '베이비 베이비(BABY BABY)'와 '센치해', 남태현의 솔로곡 ‘좋더라’를 포함한 미니앨범 'EXIT:E'를 발표한다.
 
true@xportsnews.com / 사진 = V앱 방송화면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