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9-20 19:29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조여정, 무보정이 이 정도…'치명적'이다 [화보]

기사입력 2016.11.01 07:09 / 기사수정 2016.11.02 09:31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배우 조여정이 치명적인 매력이 담긴 화보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최근 패션 매거진 '그라치아 11월 호 '에서 탄탄한 몸매가 돋보이는 화보를 선보였던 조여정이 미공개
 사진을 통해 다시 한번 시선을 사로잡았다. 

소속사 크다컴퍼니 공식 포스트를 통해 공개된 사진 속 조여정은 꾸민 듯 꾸미지 않은 헤어, 메이크업에서 뿜어져 나오는 매혹적인 눈빛과 강렬한 카리스마는 우아한 분위기를 발산, 남성 팬들 뿐 아니라 여성 팬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어 몸의 곡선을 드러나는 흰색의 시스루 블라우스로 청순함은 물론 섹시함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했다. 특히, 딱 달라붙는 보디슈트 사이로 더욱 눈의 띄는 섬세한 다리근육과 탄탄한 등근육 으로 건강미를 한껏 더해 이목을 사로잡았다.  

조여정은 촬영이 시작되자마자 화보 콘셉트에 맞는 강렬한 눈빛과 완벽한 포즈를 구사하며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또한, 틈틈이 모니터링을 하며 새로운 자세를 제안하기도 하는 등 적극적으로 현장을 이끌었다는 후문. 

한편 조여정이 활약하고 있는 ‘뷰티스테이션-더 쇼’는 네이버 TV 캐스트와 유튜브, 카카오 TV, 페이스북에서 만나 볼 수 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크다컴퍼니

조여정, 운동으로 다져진 건강미 넘치는 각선미 [화보]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