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2-28 11:48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위너, 日투어 성료…3만 6천 관객과 굿바이

기사입력 2016.07.19 08:13


[엑스포츠뉴스=박소현 기자] 그룹 위너가 세 번째 일본 투어 '2016 WINNER EXIT TOUR IN JAPAN'을 성황리에 마쳤다.
 
위너는 지난 18일 일본 고베 월드 기념홀에서 개최된 피날레 공연을 끝으로 치바, 후쿠오카, 나고야, 고베 등 4개 도시 9회 공연 3만 6천여 명 관객들과 유종의 미를 거뒀다. 

이날 공연에서 위너는 '센치해', '공허해', '컬러링', 'BABY BABY'등 멤버별 솔로곡을 포함한 총 23곡의 풍성한 무대를 선사했다. 멤버들이 여장부터 감미로운 어쿠스틱한 곡까지 다양한 레퍼토리를 준비한 가운데 이승훈이 멤버들을 위해 준비한 편지를 낭독하는 시간도 가졌다. 이승훈이 "내가 다친 걸 느끼지 못할 정도로 열심히 해줘서 고마워"라며 마음을 표했고, 이에 멤버들은 하나같이 감동의 눈물을 흘리기도 했다. 
 
공연을 마치며 강승윤은 "어떠한 일들이 앞으로 있더라도, 팬들이 있다. 언제나 뒤에서 감싸주는 스태프분들도 있다"며 "좀 더 나은 음악을 만들어, 곧 돌아오겠다"며 마지막 곡 'SMILE AGAIN'을 열창했다. 

한편 위너의 강승윤, 송민호는 한중 대표 아티스트들이 한 팀을 이뤄 매회 새로운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선보이는 음악쇼 '더 콜라보레이션'에 출연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YG엔터테인먼트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