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13:37
연예

'히트맨' 권상우→정준호, 웹툰 캐릭터와 완벽 싱크로율

기사입력 2020.02.04 16:42 / 기사수정 2020.02.04 16:53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영화 '히트맨'이 극 중 웹툰 캐릭터와 실제 배우들 사이의 높은 싱크로율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히트맨'은 웹툰 작가가 되고 싶어 국정원을 탈출한 전설의 암살요원 준(권상우 분)이 그리지 말아야 할 1급 기밀을 술김에 그려 버리면서 국정원과 테러리스트의 더블 타깃이 되어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코믹 액션.

전직 암살요원이었던 준이 웹툰 작가가 되었다는 '히트맨'의 흥미로운 설정과 만화적 상상력은 웹툰으로 스크린 위에 구현돼 영화의 재미를 극대화한다. 특히 극 중 준이 그린 웹툰 '암살요원 준'에 등장하는 준, 덕규, 제이슨, 싸이먼 캐릭터와 권상우, 정준호, 조운, 박두식 배우의 완벽한 싱크로율이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웹툰에는 배우들의 외모뿐만 아니라 암살요원 준 역을 맡은 권상우의 날카로운 눈빛과 강인함, 악마교관 덕규 역을 맡은 정준호의 카리스마, 제이슨 역을 맡은 조운의 강렬한 인상까지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이외에도 영화 초반 준과 싸이먼의 대결 장면에서 깊은 인상을 남긴 박두식의 열연까지 웹툰에 고스란히 담겨 이목을 모은다. 

이처럼 배우들과 자연스럽게 연결되는 캐릭터 디자인을 위해 최원섭 감독은 느와르적 화풍이 돋보이는 김예신 웹툰 작가와 협업을 진행, 오랜 시간 공을 들였다는 후문이다. 실제로 김예신 웹툰 작가는 “실제 배우들이 준이 그리는 웹툰으로 전환되는 과정을 디테일하게 조절하기 위해 후반작업까지 직접 참여했다”고 전해 완성도 높은 웹툰 장면을 위한 제작진의 노력을 엿보게 한다. 

이렇듯 '히트맨' 속 퀄리티 높은 웹툰 장면 그리고 실제 배우들과 100% 흡사한 완벽 싱크로율은 '히트맨'을 관람하러 극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또 하나의 볼거리를 제공하며 다채로운 재미를 자아내고 있다. 

'히트맨'은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롯데엔터테인먼트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