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21:22
연예

"앞으로도 많이 들어주세요"…신곡 '아무노래' 1위, 역시 음원킹 지코

기사입력 2020.01.13 21:23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지코가 신곡 '아무노래'로 음원 차트 1위를 기록했다.

13일 오후 6시 공개된 지코 새 싱글 '아무노래'는 이날 오후 8시 기준, 국내 주요 온라인 음원사이트 멜론, 지니, 올레뮤직, 벅스뮤직 등의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기록했다.

이로써 지코는 음원 강자로서 저력을 또 한 번 과시했다. 그동안 지코는  '터프 쿠키(Tough Cookie)' '보이즈 앤 걸스(Boys And Girls)' '유레카' '너는 나 나는 너' '아티스트(Artist)' 등 감각적이면서도 트렌디한 곡들을 발표하며 국내를 대표하는 남성 솔로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신곡을 발표할 때마다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하며 존재감을 입증했다.

신곡 '아무노래'는 댄스홀을 중심으로 꾸린 흥겨운 리듬과 위트 있게 구성된 후렴, 랩과 보컬을 자유자재로 오가는 지코만의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곡이다. 지코가 작사, 작곡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지코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제 음악 앞으로도 많이 들어주세요. 모두가 아무 걱정 없이 2020년을 보내는데 이 곡이 조금이나마 보탬이 됐으면 좋겠습니다"고 1위 소감을 남겼다.

한편 지코는 오는 2월 22일과 23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 'KING OF THE ZUNGLE - WEATHER CHANGER'를 개최할 예정이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앨범 재킷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