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7 08:23
경제

'해피포인트 커버낫 콜라보' 랜덤 쿠폰 퀴즈 …정답 공개

기사입력 2019.11.07 14:12 / 기사수정 2019.11.07 15:12

박정문 기자


[엑스포츠뉴스닷컴] '해피포인트 커버낫 콜라보' 퀴즈가 7일 출제됐다.

7일 출제된 '해피포인트 커버낫 콜라보' 퀴즈 문제는 "해피포인트 앱 천ㅇ만 달성 기념, 커버탓 X 해피포잉ㄴ트 특별 컬래버레이션 기획전은 11월 ○○일까지 진행됩니다. 빈칸에 들어갈 숫자는?"이다.

이번 '해피포인트 커버낫 콜라보' 무신사 퀴즈의 정답은 '30'이다.

두 번째 '해피포인트 커버낫 콜라보' 문제는 "해피포인트 X 커버낫 컬래버레이션 ‘파리바게뜨’ 맨투맨 구매 시, OO 쿠폰을 증정하고 있습니다. 빈칸에 알맞은 말은?"이며, 정답은 '프리'이다.

세 번째 문제는 "해피포인트 X 커버낫 컬래버레이션 기념, 가장 좋아하는 OOO를 말하면 맨투맨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빈칸에 알맞은 말은?"이며, 정답은 '브랜드'이다.

네 번째 문제는 "해피포인트 X 커버낫 컬래버레이션 맨투맨의 색상은 BLACK과 OOOOO 2가지 입니다. 빈칸에 알맞은 말은?"이며, 정답은 'IVORY'이다.

무신사 측은 "'해피포인트 커버낫 콜라보'을 네이버에 검색하면 힌트를 얻을 수 있다"고 귀띔했다.

이번 '해피포인트 커버낫 콜라보' 퀴즈에서는 선착순 7만명에게 최대 77% 랜덤 쿠폰을 지급한다.

한편 무신사는 7일부터 30일까지 '해피포인트x커버낫 스페셜 컬레버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해피포인트 앱 이용자 1000만 달성을 기념해 해피포인트를 대표하는 브랜드인 배스킨라빈스(BASKINROBBINS31), 던킨도너츠(DUNKINDONUTS), 파리바게뜨(PARIS BAGUETTE)가 커버낫(COVERNAT)과 함께한 컬래버레이션 아이템을 무신사에서 한정 발매된다.

엑스포츠뉴스닷컴 뉴스팀 press1@xportsnews.com / 사진=무신사 홈페이지 캡처



 

박정문 기자 doo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