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7 04:12
경제

'수크라테놀' 토스 행운 퀴즈…정답 공개

기사입력 2019.11.01 17:01 / 기사수정 2019.11.01 17:22

박정문 기자


[엑스포츠뉴스닷컴] 1일 토스 행운 퀴즈 홈페이지에 '수크라테놀' 관련 퀴즈가 출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1일 토스 행운 퀴즈 홈페이지에 출제된 퀴즈는 "오직! 민감 피부만 생각하는 닥터오킴스 지금 바로 롭스에서 만나보세요 □□□□□은 수크랄페이트와 덱스판테놀의 복합체로 손상 받은 피부의 진정과 보호에 도움을 준다. □□□□□에 들어갈 닥터오킴스의 독자적 성분은?"이다.

이번 '수크라테놀' 토스 행운 퀴즈 정답은 '수크라테놀'이다.

두 번째 '수크라테놀' 문제는 "수크라테놀 리커버 겔은 □□□□ 흡착방지가 가능한 제품으로 환절기 사용 시 피부 진정과 □□□□ 케어 모두 가능하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미세먼지'이다.

세 번째 문제는 "수크라테놀 리커버 크림 기획세트는 오직 □□에서만 구매 가능하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롭스'이다.

토스 행운 퀴즈 출제자 측은 "'수크라테놀' 검색 후 닥터오킴스 기획전 페이지를 확인해보라"고 귀띔했다. 

휴대전화 번호를 인증한 뒤, 정답을 제출하면 소정의 토스머니를 받을 수 있으며, 문제 변경시 정답이 바뀔 수 있다.

엑스포츠뉴스닷컴 뉴스팀 press1@xportsnews.com / 사진=토스 행운퀴즈 홈페이지 캡처

박정문 기자 doo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