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00:06
경제

'대한민국 쓱데이' 토스 행운 퀴즈…정답 공개

기사입력 2019.11.01 11:02 / 기사수정 2019.11.01 13:18

박정문 기자


[엑스포츠뉴스닷컴] 1일 토스 행운 퀴즈 홈페이지에 '대한민국 쓱데이' 관련 퀴즈가 출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1일 토스 행운 퀴즈 홈페이지에 출제된 퀴즈는 "11월 2일! 미국의 블랙 프라이데이, 중국의 광군제를 넘어서는 날, 대한민국에도 하루쯤 있어야 하니까 1년에 단 한 번 대한민국 쓱데이 꿀 같은 혜택, 넘치는 할인! 200% 즐기려면? 지금, 퀴즈 풀고 대한민국 쓱데이 혜택 확인하세요. 대한민국 쓱데이에 이마트 주요 행사 상품들은 ○○년 전 전단가격보다도 싸다고 하는데요, ○○ 안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다.

이번 '대한민국 쓱데이' 토스 행운 퀴즈 정답은 '10'이다.

두 번째 '대한민국 쓱데이' 문제는 "쓱데이를 맞이한 쓱닷컴의 역대급 트리플 구매 혜택은 총 ○○○억원의 국민용돈, 최대 ☆☆% 쿠폰 할인, 카드 △△% 청구 할인 이렇게 셋이라고 하는데요, ○○○+☆☆+△△는 얼마일까요?"이며, 정답은 '130'이다.

세 번째 문제는 "대한민국 쓱데이에 50종 캐릭터의 총 출동 캐릭터 퍼레이드와 초대형 럭셔리 요트 로드쇼, 미술작품과 인기 가전제품/완구 경매 득템 등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곳은 어디일까요?"이며, 정답은 '스타필드'이다.

네 번째 문제는 "총 2억원의 경품이 걸려있는 신세계 일주 □□□□ 스탬프 미션은 SSGPAY에서 응모할 수 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패스포트'이다.

다섯 번째 문제는 "대한민국 쓱데이에 S.I.VILLAGE에서는 실 결제금액의 최대 ○○% 페이백을 진행합니다. ○○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50'이다.

여섯 번째 문제는 "대한민국 쓱데이에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에 방문하면 최고 ○○% 사은 혜택을 더 받을 수 있다. ○○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10'이다.

토스 행운 퀴즈 출제자 측은 "‘대한민국 쓱데이’ 검색 후 ‘11월 2일, 대한민국 쓱데이‘ 배너를 클릭 해보라"고 귀띔했다. 

휴대전화 번호를 인증한 뒤, 정답을 제출하면 소정의 토스머니를 받을 수 있으며, 문제 변경시 정답이 바뀔 수 있다.

엑스포츠뉴스닷컴 뉴스팀 press1@xportsnews.com / 사진=토스 행운퀴즈 홈페이지 캡처

박정문 기자 doo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