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05:14
경제

리브메이트 퀴즈 'better part' 뜻은?…정답 공개

기사입력 2019.10.21 09:24

박정문 기자


[엑스포츠뉴스닷컴] 'better part'의 뜻을 묻는 리브메이트 '오늘의 퀴즈'가 21일 관심을 모으고 있다.

21일 출제된 리브메이트 '오늘의 퀴즈'는 "'better part'의 뜻은? 힌트에서 골라주세요"이며 힌트로는 "찬성 VS 과반수'가 제시됐다.

이번 리브메이트 '오늘의 퀴즈'인 'better part' 뜻의 답은 '과반수'이다.

또한 이날 함께 출제된 리브메이트 '일반상식 퀴즈' 1번 문제는 "KB 마이머니는 여러 금융기관에 흩어진 금융자산과 부동산, 자동차 등 현물 자산을 통합관리 할 수 있는 디지털 자산 관리 서비스 앱입니다. 다음 중 KB 마이머니의 메인 화면에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가 아닌 것은 무엇입니까?"이며, 정답은 '부채'다.

두 번째 문제는 "날짜변경선은 경도 0인 영국 그리니치 천문대의 180도 반대쪽은 태평양 한가운데로 북과 남극 사이에 세로로 직선으로 그려진 가상의 선이다"이며, 정답은 'X'다.

세 번째 문제는 "다음 중 책과 관련 없는 고사성어는?"이며, 정답은 '서시빈목'이다.

리브메이트 '오늘의 퀴즈' 정답을 맞추면 최대 15P를, '일반상식 퀴즈'를 맞추면 최대 30P를 적립할 수 있다.

리브메이트 '오늘의 퀴즈'는 리브메이트 앱 실행 및 로그인을 한 뒤 ▷전체메뉴 ▷포인트리 ▷적립하기 ▷오늘의 퀴즈 순서로 선택하면 참여할 수 있다.

엑스포츠뉴스닷컴 뉴스팀 press1@xportsnews.com

박정문 기자 doo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