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21:39
연예

[쥬크박스] "매일 더 원해"…갓세븐, ♥ 아가새들에 들려주는 자장가 '럴러바이'

기사입력 2018.09.17 18:00 / 기사수정 2018.09.17 17:42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그룹 GOT7의 신곡 '럴러바이(Lullaby)'가 베일을 벗었다.

GOT7은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규 3집 'Present : YOU'를 공개했다.

타이틀곡 '럴러바이'는 몽환적인 신스 사운드가 인상적인 어반 딥 하우스 계열의 팝 곡으로 가사에 꿈처럼 달콤하고 행복한 사랑의 감정을 솔직하게 풀어냈다.

특히 'Sweet talk to me babe It's magical Sweet lullaby 매일매일 더 원해 / 헤어날 수 없어 너에게서' 등의 가사를 다국어로 소화하면서 만국 공통의 스윗한 매력을 발산했다.

GOT7은 올해 전 세계 17개 도시를 도는 월드투어를 통해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성원과 사랑을 다시 한 번 확인하고 이에 보답하기 위해 한국어, 영어, 중국어, 스페인어 등 4개국어 버전으로 타이틀곡을 준비했다.
 
'Present : YOU'는 데뷔 후 4년간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준 팬들에게 'GOT7에게 인생 최고의 선물(Present)은 팬들(YOU)'이라는 의미를 전하는 앨범이다. 총 16트랙이 담기는 이번 새 정규 앨범은 GOT7 사상 최초로 7명 멤버별 솔로곡과 MV를 선보이는 등 '역대급 앨범'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잭슨 'Made It', 뱀뱀 'Party', 영재 '혼자(Nobody Knows)', 진영 'My Youth', 유겸 'Fine', JB 'Sunrise', 마크 'OMW' 등의 솔로곡을 통해 팬들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GOT7은 최근 해외 17개 도시를 순회한 월드투어에서 아시아는 물론 유럽, 북미, 남미에 이르기까지 지역을 확장하고 공연장 규모도 확대, 역대급 스케일을 과시하며 '글로벌 대세돌'의 입지를 확고히 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GOT7 '럴러바이(Lullaby)'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