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2-02 23:00
연예

보아 "작품성 찾느라 대중성 생각 못했다, 이번엔 다른 스타일"

기사입력 2018.01.26 14:11 / 기사수정 2018.01.26 14:17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가수 보아가 컴백 소감을 전했다. 

26일 오후 서울 상암동 KBS미디어센터에서 보아 컴백 및 데뷔 첫 리얼리티 '키워드#보아'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우선 보아는 "오랜만에 인사를 드리게 됐다. '내가 돌아'로 컴백하게 됐다. 오랜만에 컴백하는 만큼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리고자 리얼리티를 시작하게 됐다. 시작이 어렵지 촬영하다 보니 카메라가 있는지 모를 정도로 즐겁게 했다"고 말했다.


'내가 돌아'는 라틴풍의 기타와 신스 사운드가 돋보이는 힙합 댄스 곡. 보아는 "내가 아직까지 했던 것과 다른 스타일이다. 안무도 많은 분들이 따라할 수 있을 정도로 잘 완성됐다"고 소개했다.

이어 "어느 순간부터 작품성만 보게 되고 대중성을 생각 못했다. 그러나 이번 노래는 전체적인 구성을 봤을 때 작품성도 마음에 들고 안무도 기억에 남을만 하다. 만족스러운 노래와 춤이 나왔다"고 말했다. 

한편 보아는 오는 31일 새 싱글 '내가 돌아 (NEGA DOLA)'를 발표한다. 


더불어 보아의 컴백 스토리를 담은 첫 리얼리티 '키워드#보아'는 지난 22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월~금요일 오전 11시 V LIVE 및 네이버TV를 통해 공개되어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won@xportsnews.com / 사진=SM 엔터테인먼트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