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1 08:39
연예

'SNL 코리아-여의도 텔레토비' 김슬기 "반장선거 당선됐어요"

기사입력 2012.12.22 20:13 / 기사수정 2012.12.22 22:51

백종모 기자


[엑스포츠뉴스=백종모 기자] tvN 'SNL코리아'의 코너 '여의도 텔레토비' 또 김슬기가 반장선거에 당선된 사진을 공개했다.

김슬기는 22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여러분에게 마지막으로 인사드립니다. -여의도 텔레토비 또 올림"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다.

사진에는 여의도 텔레토비 캐릭터들이 서로 손을 맞잡고 나란히 서있다. 특히 김슬기가 연기하는 '또' 캐릭터는 미스코리아처럼 '제 18대 반장 당선'이라고 적힌 띠를 몸에 두르고 있다. '또가' 박근혜 당선자를 패러디한 캐릭터인 것을 빗대 표현한 것이다.

한 관계자가 엑스포츠뉴스에 밝힌 바에 따르면 '여의도 텔레토비' 캐릭터들은 22일 방송 오프닝과 클로징 때 등장해 미스코리아처럼 나란히 서서 인사를 할 예정이다. 또한 '또'와 '엠비'가 모종의 이벤트를 펼칠 가능성도 있다.

한편 22일 방송되는 'SNL코리아 시즌3' 마지막 회는 크리스마스 특집 편으로, 그동안 등장했던 다양한 패러디 캐릭터들이 한데 모여 캐롤송을 부르는 꽁트를 선보인다.

정성호, 김원해, 이상훈, 김민교, 정명옥, 김슬기, 권혁수, 박상우, 서유리 등 'SNL 코리아'의 크루들이 총출동해 박그네, 진중건, 정재범, H.O.T. 등 캐릭터는 물론 문재인, 안철수, 이정희 전 대선 후보들과 수영선수 박태환, 낸시랭까지 다양한 인사들을 패러디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크리스마스를 홀로 보낼 솔로들을 위한 '솔로들의 크리스마스 대소동'과 불멸의 명작으로 손꼽히는 영화 '시네마 천국'을 패러디한 'CCTV 천국' 등 특집 콩트들이 전해질 예정이다.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사진 ⓒ 김슬기 트위터]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