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2-16 13:36
연예

"담배 피우는 줄" 이민정, 시켜서 했을 뿐인데…입에 문 초에 '설왕설래' [엑's 이슈]

기사입력 2026.02.16 07:40

이민정 SNS
이민정 SNS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이민정이 초를 입에 물고 담배를 피우는 듯한 포즈로 올린 SNS 영상에 다양한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15일 이민정은 "이 릴스가 유행이라며 시안을 보여주는 친구들. 찍기 귀찮았지만 시키면 열심히 함. HBD 모두들 축하해 줘서 고마워. 촬영도 수고하셨습니다. Thanks a lot!"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이민정은 화려한 생일 축하 풍선 배경 속 2단 생일 케이크 앞에서 선글라스를 끼고 시크한 표정을 짓고 있다.

이민정 SNS
이민정 SNS


이어 담배를 집어든 듯 초를 받아들고 입에 문 이민정은 지인이 생일 초에 불을 붙여주자 담배를 피우는 듯한 포즈로 초에 불을 붙인 뒤 케이크에 꽂아 시선을 모은다.

영상 공개 후 누리꾼들은 "너무 예쁘다. 생일 축하해요", "시크한 것도 잘 어울리네", "시켜서 열심히 했다는 말 너무 귀여움" 등 응원의 의견을 보냈다.

반면 일부에서는 "진짜 담배 피우는 줄", "아무리 유행이라도 오해 살 수 있는 퍼포먼스는 안하는 게 나을 듯"이라는 의견으로 우려 섞인 목소리를 보내기도 했다.

이민정은 2013년 배우 이병헌과 결혼해 슬하에 2015년생 아들 준후 군과 2023년생 딸 서이 양을 두고 있다.


이민정은 새 드라마 '그래, 이혼하자'의 공개를 앞두고 있으며, MBC 예능 '1등들'의 MC로 활약 중이다.

사진 = 이민정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