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2-14 02:06
게임

'드래곤 소드·뮤 모나크2·뮤 온라인'…웹젠, 게임 3종 설맞이 이벤트 개최

기사입력 2026.02.13 17:00

이정범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웹젠 게임 3종이 설 이벤트를 펼친다.

13일 웹젠(대표 김태영)은 설 명절을 맞아 자사 게임 3종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픈월드 액션 RPG '드래곤소드'는 3월 4일까지 '복이 모이는 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 '빛의 열쇠'를 소모해 던전을 공략하고 설 기념 재화를 얻을 수 있다. 수집한 재화는 '점잖은 까치' 퍼밀리어, '승리의 비전서' 등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모바일 MMORPG '뮤 모나크2'는 설맞이 '즐거운 축제'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설날 기념 이벤트 상점', '황금빛 교환' 등 이벤트 상점이 열린다.

'설날 기념 이벤트 상점'에서는 사냥을 통해 획득한 '떡국 떡'을 '설맞이 다이아 복주머니', '날개 성장 꾸러미'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신규 상점인 '황금빛 교환'에서는 미사용 아이템을 필요한 육성 아이템으로 바꿀 수 있다.

상점 이벤트 외에도 설 관련 글자를 수집해 제출하면 보상 아이템을 받는 '글자 수집 이벤트', '연꽃의 흔적' 발자국 아이템 등을 제공하는 '빙고 퀘스트 이벤트'도 진행한다.

PC MMORPG '뮤 온라인'은 2월 26일까지 경험치 이벤트를 선보인다. 테스트 서버와 스피드 서버를 제외한 전 서버에서 진행되며, 특정 시간 사냥 경험치가 크게 상승하고 몬스터 체력이 감소한다.

한편, 웹젠 게임 3종의 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각 게임 공식 홈페이지·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웹젠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