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2-13 14:12
게임

'페르소나5: 더 팬텀 X', 4.8.1 버전 '불꽃과 장미꽃이 핀 날' 업데이트

기사입력 2026.02.13 10:00

이정범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페르소나5: 더 팬텀 X'가 신규 업데이트를 선보였다.

퍼펙트 월드는 12일 '페르소나5: 더 팬텀 X'가 12일 신규 4.8.1 버전 '불꽃과 장미꽃이 핀 날'을 정식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5성 캐릭터 '나시모토 나루미'가 등장한다. 이와 함께 나시모토 나루미의 인지 트라이얼 체험과 협력자 스토리도 추가된다.

발렌타인데이 맞이 이벤트도 개최된다. 이용자는 '초콜릿 공방'에서 미니 메이드 초콜릿 제작에 도전할 수 있으며, 이벤트 완료 시 '이계 엠버'와 자택 오브제 '코코아 메이드 카페'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연애 대작전'에 참여해 폭주하는 섀도와 전투를 벌이며 발렌타인데이 수호 임무를 수행하게 된다.

설날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운명의 주사위 쟁탈전', '설날 한마음 약속', '복을 부르는 새해', '가시덤불 시련·저주의 해' 등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설날 특집 신규 코스튬 '복빛자락' 출시와 코스튬 '하늘의 뜻' 복각도 함께 진행된다.

이 외에도 '대부호' S12 시즌·'팬텀 패스' 17 시즌이 오픈되며, 확장된 도시 스토리와 이세계 콘텐츠가 제공된다.

한편,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게임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퍼펙트 월드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