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2-06 19:07
연예

이윤진, '사생활 폭로' 2년만 협의 이혼 발표 "오해 풀었다…배우 이범수씨 응원" [전문]

기사입력 2026.02.06 14:34 / 기사수정 2026.02.06 14:34

이윤진 이범수. DB.
이윤진 이범수. DB.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통역사 출신 이윤진이 배우 이범수와 이혼 절차를 마무리하며 심경을 밝혔다.

6일 이윤진은 자신의 계정에 직접 손글씨로 "약 15년간의 결혼 생활을 마무리하고, 이범수 씨와 원만한 합의를 거쳐 협의 이혼하게 되었다"라고 적은 글 이미지를 올렸다.

이윤진은 "서로에 대한 오해를 풀고, 앞으로는 자녀들의 부모로서 각자의 자리에서 서로를 존중하며 응원하기로 했다"며 "배우 이범수 씨의 앞으로의 행보에도 따뜻한 응원 부탁드린다"고도 전했다.

이윤진은 이범수와 2010년 결혼해 1남1녀를 뒀다. 가족 예능 등에도 출연했으나 2024년 3월 파경 소식을 전했다. 이 과정에서 이윤진은 이범수의 사생활을 폭로하기도 했다.

한편 이날 이범수 측은 이윤진과의 이혼과 관련된 법적 절차를 원만한 협의를 통해 마무리했다며 "충분한 협의를 거쳐 상호 간의 오해를 해소했다"고 밝혔다.

이하 이윤진 글 전문

안녕하세요 이윤진입니다

약 15년간의 결혼 생활을 마무리하고


이범수씨와 원만한 합의를 거쳐 협의이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혼인 기간 중 대화와 소통의 부재로 생겼던 서로에 대한 오해를 풀고, 앞으로는 자녀들의 부모로서 각자의 자리에서 서로를 존중하며 응원하기로 했습니다.


배우 이범수씨의 앞으로의 행보에도 따뜻한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