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22 16:38
연예

김동현, 눈에서 꿀뚝뚝 딸바보 모드…미국서 찍은 '꿀케미 가족샷' [★해시태그] 

기사입력 2026.01.21 17:29 / 기사수정 2026.01.21 17:29

김동현
김동현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전 이종격투기 선수 김동현이 가족과 함께한 여행 사진을 공개하며 남다른 자애로움을 드러냈다.

김동현은 21일 자신의 SNS에 “Getty Center This is California weather”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동현은 캘리포니아의 맑은 하늘 아래 여유로운 포즈로 미소를 짓고 있다. 특히 사진에 함께 담긴 자녀들과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딸과 아들을 각각 들고 눕는 장면에서는 장난기 가득한 표정으로 아이들을 바라보는 김동현의 눈빛이 자연스럽게 포착됐다. 다정한 가족의 일상이 마치 한 폭의 화보처럼 펼쳐져 보는 이들의 시선을 끌었다.



또 다른 컷에서는 밝은 미소로 딸을 응시하는 김동현의 모습도 공개돼, 아이를 향한 깊은 애정이 사진 곳곳에 배어났다. 자녀가 뛰어노는 잔디밭 위에서 부모와 아이가 함께 웃는 장면들은 가족 여행의 따뜻함을 더욱 부각시켰다.

팬들은 “캘리포니아 날씨만큼 행복한 가족사진”, “딸 바라보는 눈빛이 훈훈하다”, “행복한 순간들 너무 보기 좋다” 등 다채로운 반응을 보이며 응원을 보냈다.

한편 김동현은 은퇴 후에도 방송, 유튜브, 다양한 활동으로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사진 = 김동현 계정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